티스토리 뷰

돈 버는 어플 돈버는어플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돈을 벌고 싶어서 용돈이라도 벌고 싶어서 스마트 폰에 깔고 설치하고 했던 어플 작은돈이라도 벌고 싶어서 깔았던 어플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캐시튜브를 깔았는데 정말 아니다 싶어서 글을 써 봅니다.

정말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른 돈버는 어플을 사용하고 있지만 캐시튜브는 정말 아니다.

50,000코인이 안되면 사용이 불가능한 일단 오만코인을 모아야만 사용이 가능한 어플

참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 것 같아서 결론은 설치하지 마세요 캐시튜브 깔지 마세요

저는 다른 돈버는 어플 회사의 알바가 아닙니다. 캐시튜브를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말씀드립니다

정말 아니다 이건 아니다 어플은 이렇게 만들면 안된다 이런 돈버는 어플 운영방식은 아니다 싶네요

정말 화가 나서 글을 씁니다. 코인을 포인트를 모아서 편의점에서 라면으로 바꿔야지 하는 마음에 어차피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까 하는 마음으로 깔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했는데 소개해주고 했는데 좋치도 않은 것을 추천해주었다고 그걸 추천이라고 하냐고 확인은 하고 추천해라 등등의 시답지 않은 이야기를 듣고 했네요

마음이 불편하네요...

캐시튜브 절대깔지 마세요

 

캐시튜브 오만포인트를 모으려면 개노가다

포인트가 있어도 이용할 수가 없다. 오만 포인트가 있어야 하니까. 캐시튜브 일단 광고 수익으로 돈을 벌고 그걸로 주겠다. 그렇게 짜투리로 발생한 포인트 이용할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의 포인트...

오만포인트 짜리 상품이 있으면 딱 오만포인트 모으고 어플 삭제하려고 했는데 그런것도 없는듯 하고

이래저래 해당 어플을 켜고 있는것 자체가 싫어서 바로 삭제하게 만드는 캐시튜브

어플을 깔고 지우면서 이렇게 분하기는 처음이네 캐시튜브 참 안타깝습니다

지금이라도 운영방식을 바꾸고 새롭게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댓글